VOGUE: Fessura의 Mikaela Naeze Silva 평가 , Fessura Italia , Fessura

VOGUE: Fessura의 Mikaela Naeze Silva 평가

VOGUEFessura의 새로운 얼굴인 젊고 발랄한 쇼걸 Mikaela Neaze Silva를 소개합니다.

Fessura는 눈길을 끄는 디자인과 환경에 대한 존중, 미래를 믿는 사람들을 위한 멋진 조합을 결합하는 재능을 보여준 떠오르는 젊은 브랜드입니다. 각 신발 안에는 연구, 혁신, 그리고 현대에 빠진 미학을 잊지 않고 전례 없는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려는 열망이 담겨 있습니다.

한 가지 사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신발 교체"라는 발명 특허: 이 측면은 접착제와 솔벤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산업적으로 구성하는 전통적인 공정이 전혀 없어 CO2 배출량을 대폭 줄입니다(-50%).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Rock 스포츠 라인의 모든 밑창은 XL EXTRALIGHT® Sustainable+ 기술로 생산되었습니다. 포뮬러의 51%는 공장에서 발생하는 가공 폐기물에서 부산물을 회수하고 혼합하는 고도로 공학적인 공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ENI VERSALIS 그룹의 FINPROJECT S.p.A. Fessura의 이 두 가지 창립 요소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제품인 운동화를 포기하지 않고 오늘날 혁신 분야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깨닫게 됩니다.

혁신을 중심에 둔다면 미학을 포기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의 전제에는 형태와 기능을 통합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측면은 최신 컬렉션의 지속 가능한 스니커즈와 기타 신발을 착용한 젊고 발랄한 쇼걸 Mikaela Naeze Silva가 등장하는 캠페인에서 눈에 띕니다. 그녀는 "Fessura의 평가 제안을 받았을 때 주저 없이 확인했습니다. 브랜드의 역사와 혁신적인 스타일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Fessura 운동화를 신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하늘을 나는 기분입니다."

Vogue에서 전체 기사 읽기: https://www.vogue.it/moda/branded/sneakers-sostenibili-italiane-fess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