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새로운 Cloud 라인이 VANITY FAIR에 있습니다. , Fessura Italia , Fessura

화려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새로운 Cloud 라인이 VANITY FAIR에 있습니다.

VANITY FAIR는 모든 여성의 스타일에 맞는 두툼한 운동화 Fessura Cloud를 선보입니다.
독서 화려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새로운 Cloud 라인이 VANITY FAIR에 있습니다. 1 분 다음 VOGUE: Fessura의 Mikaela Naeze Silva 평가

Fessura 는 고성능, 기술 및 동시에 스타일을 고려한 혁신적이고 특허받은 신발 구조로 모두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새로운 Cloud 여성용 라인의 출시 덕분에 더욱 지속 가능하고 환경을 고려합니다.

구름의 이름을 딴 이 새로운 컬렉션의 주요 특징은? 확실히 청키한 디자인: 실제로 모든 모델은 오버사이즈와 대담한 볼륨을 특징으로 하여 눈에 잘 띄는 외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뉴스는 무엇보다도 친환경 소재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플라이 가죽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천연 가죽과 모양, 촉감, 냄새까지 매우 유사한 질감을 가진 소재이지만 그 핵심에는 실제로 혁신적인 구성이 있습니다. 네, 50% 재활용 가죽 섬유와 합성 섬유를 혼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내부 fusbet은 오크 표면층에서 얻은 천연 및 재생 가능한 원료인 코르크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Cloud 컬렉션의 모델은 모든 여성의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의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보트, 보다 캐주얼한 룩을 위한 슬립온, 클래식한 레이스업 스니커즈, 진정한 상록수는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옷장.

Fessura의 전체 클라우드 컬렉션을 알아보려면 클라우드 섹션으로 이동하거나 플래그십 스토어 및 파트너 부티크를 방문하세요.

전체 기사 읽기 Vanityfair: https://www.vanityfair.it/branded/gallery/fessura-sneakers-collezione-cloud-flyleather